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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책임경영

대우루컴즈는 인류의 풍요로운 삶자연을 존중합니다.

대우루컴즈는

고객만족경영을 경영이념으로 삼아, 보다 고객지향적인 경영철학을 기본으로 합니다. 적극적인 서비스체계와 고객 신뢰도를 극대화하며, 상호 신뢰와 협력을 기반으로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공동의 이익을 추구함으로써, 고객에게 무한한 신뢰를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행동강령

  • 고객존중과 고객가치

    고객을 위한 이익을 제1원칙으로 삼아 고객의 시각에서, 고객의 기대수준을 뛰어넘는 실질적인 고객가치를 만드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고객 개인정보 보호

    직무수행 이외에 고객의 어떠한 정보도 사용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인재가치

    대우루컴즈의 모든 구성원은 최고의 자산가치이며 창의성과 자율성을 보장하고 다양성을 인정함으로, 서로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만듭니다.

  • 공정경쟁

    명확한 자료와 근거로 고객 및 협력/경쟁업체와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자율경쟁을 통한 기업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 사회적 책임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지속성장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 환경보호

    친환경 제품 및 제조환경 개선과 ‘Green & Clean’ 정책을 수립하여 자연과 함께 기술을 포용하는 기업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임직원의 기본 윤리

  • 기본윤리

    임직원은 대우루컴즈 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며 항상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를 견지한다. 임직원은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가지고 개인의 품위와 대우루컴즈의 명예를 유지 발전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 임직원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제반 법령과 규정을 준수함과 동시에 양심에 어긋나지 않도록 행동한다.

  • 사명완수

    임직원은 대우루컴즈의 경영이념과 비전을 공유하고 대우루컴즈가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에 공감하며, 창의적인 목표와 성실한 자세로 맡은바 책임을 완수한다.

  • 자기계발

    임직원은 국제화 시대에 바람직한 인재상을 스스로 정립하고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이에 부합되도록 꾸준히 노력한다.

  • 공정한 직무 수행

    임직원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관련된 제반 법령과 사규를 준수하여 공정하게 수행하여야 한다. 임직원은 자신 또는 타인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수 있는 부당한 지시, 알선, 청탁, 특혜부여 등 사회의 지탄을 받을만한 비윤리적 불법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 이해충돌 회피

    임직원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대우루컴즈의 이해와 상충되는 행위나 이해관계를 회피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임직원은 대우루컴즈와 개인 또는 부서간의 이해가 상충될 경우에, 대우루컴즈의 이익을 우선적으로 고려한다.

  • 부당이득 수수 금지

    임직원은 직무와 관련하여 사회통념상 용인되는 범위를 넘어, 공정성을 저해할 수 있는 금품향응 등을 직무관련자에게 제공하거나 제공받아서는 안 된다.

  • 공사 구분

    임직원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공사를 명확히 구분하여야 한다. 임직원은 대우루컴즈의 재산을 사적으로 사용하거나 대우루컴즈의 예산을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여 재산상 손해를 가해서는 안 된다.

  • 투명한 경비 집행

    회사경비(영업경비 포함)를 집행함에 있어 현금화를 위한 대체증빙 등 일체의 부당한 행위를 근절하여 규정에 따라 투명하게 집행한다.

  • 불공정 행위 금지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계약)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를 하여 입찰(계약)의 자유 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